01. 1차 상담
유선 상담을 통하여, 클라이언트의 브랜드 현황을 파악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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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밀한 타겟팅과 리타겟팅 광고와 브랜드를 빠르게 노출시킬 수 있습니다.
유선 상담을 통하여, 클라이언트의 브랜드 현황을 파악합니다.
대면 상담을 통하여, 자사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과 진행방식에 대하여 논의합니다.
1차 2차 상담을 토대로, 클라이언트 브랜드에 맞게 가장 효율적인 광고 매체를 운영할 수 있도록 기획합니다.
기획한 내용을 토대로, 온라인 마케팅에 필요한 광고 매체 및 스크립트 삽입 등 전반적인 부분을 점검합니다.
광고 매체 셋팅과 점검을 모두 완료한 이후, 본격적으로 광고를 집행합니다. 매체별 특이사항이 발생하지 않도록 일주일동안 정밀 모니터링을 진행합니다.
집행했던 내역에 대하여 데이터를 기반으로 결과를 보고하여, 추후 마케팅 진행 시 활용할 수 있도록 집행했던 데이터를 토대로 전략을 제시합니다.
퀀텀기획은 단순히 광고 매체를 운영하는 광고 대행사가 아닙니다.
광고 기획사 퀀텀기획은, 여러분들께 독자적인 데이터 마케팅 컨설팅을 통하여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퀀텀기획을 만난 클라이언트입니다.
퀀텀기획은 클라이언트와 지속적인 소통을 통하여,
브랜드 성장의 첫걸음이 되어드립니다.
퀀텀기획을 만난 이후로 클라이언트님들께서
수집하신 고객데이터입니다.
이 데이터를 활용하여, 추후 리타겟팅 & 리텐션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퀀텀기획이 지금까지 운용했던 광고 집행 비용입니다.
최소한의 비용으로 최대의 효율을 뽑아드릴 수 있도록 데이터 마케팅을 진행해드립니다.